FAQ

HOME > 고객지원 > FAQ

FAQ

배송관련 | Q: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, 배송완료로 표시되는데 어떻게 된것인가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-01-11 00:10 조회2,510회 댓글0건

본문

A: 고객님께서 방문설치를 신청하신경우, 제품은 고객님의 지역 설치지사로 [배송완료]됩니다. 설치기사가 고객님께 따로 전화를

    드리고 방문시간 약속을 하게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    (단. 방문설치가 아닐시에는 고객센터 1661-7619 로 문의 해 주시면 됩니다.

    문의시간 : 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5시30분, 주말은 근무 안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