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HOME > 고객지원 > FAQ

FAQ

AS 서비스규정 | AS서비스 규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-01-20 18:12 조회2,246회 댓글0건

본문

AS서비스 규정
㈜씨앤케이파트너스는 한국 소비자보호원에서 정하는 권고안을 기준으로 고객 여러분께 불펀함이 없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 접수 1661-7619 평일 오전 09:30~오후17:30 주말,공휴일은 업무종료.
AS개요
A/S는 무상과 유상으로 구분합니다.
㈜씨앤케이파트너스의 제품은 A/S 기간은 구매일로부터  총 6년(무상 1년, 유상 5년)을 보장합니다.
만약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제조일을 기기준으로 A/S기간이 정해집니다.
A/S는 자사가 발행한 " 제품 보증서"가 동봉되어 한국 내에서 판매된 제품만을 대상으로 합니다.
  - 제품의 임의 분해, 부당한 수리 및 개조 시 어떠한 A/S 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무상AS
 - 무상 A/S는 구입일로부터 1년, 혹은 이미 무상 A/S가 진행 되었을 경우 교환일로부터 3개월 중 많이 남은 기간을 기준으로 보장됩니다.
 - A/S 진행시 구매일이 명시된 구매 영수증 이나 제품 제조일이 표기된 부분을 반드시 말씀해주십시요.(훼손시 A/S 유상청구될수있습니다.)
1) 사용상의 부주의나 실수에 의한 고장 및 파손의경우
2) 구입 후 이동이나 낙하로 인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3)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환경을 벗어난 환경에서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
4) 외부 이물질(커피, 음료수,오물 등)의 유입으로 인한 동작불량의 경우
5) 분리 가능한 부품일 경우(리모컨 등)-리모컨은 소모품에 해당되어, 고장 및 파손의 경우 1개월간만 A/S 처리 됩니다.
6) 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, 합선, 그외의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전압의 의한 고장 및 파손의 경우
7)영업장, 매장등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무상 AS기간은 6개월입니다.

 - 단종 또는 재고 부족으로 인한 A/S 진행 불가 제품에 한하여,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

    만약 해당 제품이 없을 경우, 가격이 비슷한 타제품으로 교환됩니다. 

유상AS
 - 무상 A/S는 기간이 지났으나 구입일(확인이 불가할 경우 제품 출시일)로부터  3년 미만의 제품, 또는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등의 제품에 한하여 진행합니다.
 - 유상 A/S 진행은 동일 제품의 부품교환으로 진행됩니다. 부품교환은 해당제품의 부품 가격 및 출장비 등으로 진행됩니다.
교환/반품/환불 안내

1. 제품 불량이 아닌,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, 수령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

   단. 제품이 사용(개봉)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또한 파손은 수령 후 2일이내에 판매처에 연락을 주셔야 하며, 이후에는 유상비용이 발생합니다. 

  

2. 1번과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님 변심 반품을 하시는경우, 왕복 택배비(추가도선료 등)를 고객님께 청구합니다. 

3. 제품불량으로 인해 반품하시는 경우, 구매 후 10일이내에 한해 AS기사의 불량 판정 후 가능하며, 반품 진행시 택배 기사가 방문하기 전 제품을 포장해 주셔야됩니다.
4.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수 있으니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주세요.
5. 본 제품은 1년간 전국 AS서비스망을 통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방문 서비스가 불가능 할수 있습니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